1회차 |
Session 1 : 어떻게 인플루언서가 되는가? 인플루언서 성장 전략 및 비전 / (주)하우그로우 옥유정 대표 |
|
33분 |
2회차 |
Session 2: 미래 인플루언서 트렌드 : 어떤 인플루언서가 사랑받고 성과를 낼 것인가 / (주)에이비제트 최하림 대표 |
|
35분 |
3회차 |
Session 3: 인플루언서 커머스의 시대, 진짜 팬을 만드는 콘텐츠 / (주)크리스탈리 이수정 대표 |
|
40분 |
4회차 |
Session 4: 국민 유튜버가 공동구매에서 미래를 본 이유 / (주)몽페쉬 이채원 대표(윰댕) |
|
42분 |
5회차 |
Session 5: 실제 팔리는 물건을 찾아내는 법 / (주)엠펙토리 원윤미 대표 |
|
15분 |
6회차 |
Session 6: SNS에서 나를 브랜딩하는 방법 / 예슬림 임예슬 대표 |
|
23분 |
7회차 |
Talk Concert [인플루언서의 수익화 방향] / (디그레인 김동욱 대표, 제니 상점 임정운 대표,소피아 천 천지혜 대표, 예슬림 임예슬 대표) |
|
58분 |
8회차 |
인플루언서 컨퍼런스 비전 선포식&협찬사 소개&컨퍼런스 폐회 |
|
35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