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좌상세보기 | Home > 강좌 > 강좌상세보기 |
쌤 | HOWGROW |
---|---|
수강료 | 2,730,000 → 1,500,000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365일 |
학습시간 | 57시간 25분 |
커리큘럼 | 312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가능 |
맛보기 | |
검색태그 | #매출상승마케팅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1-1. 낱낱이 파헤쳐보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공략법 | 22분 | |
2회차 | 1-2. 절대 해킹당하지 않는 방법, 해킹 대처법 | 4분 | |
3회차 | 1-3. 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8분 | |
4회차 | 2-1. 퍼스널브랜딩의 첫 시작! 내 아이덴티티 정립 | 12분 | |
5회차 | 2-2. 검색엔진 최적화(SEO) 및 방문수를 높여주는 프로필 브랜딩 전략 | 16분 | |
6회차 | 2-3. 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7회차 | 3-1 시행착오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6단계 법칙 | 11분 | |
8회차 | 3-2. 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9회차 | 4-1. 반응률을 높이는 명확한 타겟팅 전략 | 7분 | |
10회차 | 4-2. 내 계정에 반응해줄 잠재 팔로워를 발굴하는 4가지 방법 | 29분 | |
11회차 | 4-3. 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12회차 | 5-1. 참여율을 높이는 스토리의 힘 (실습 영상 4개) | 12분 | |
13회차 | 5-2. 인플루언서, 스스로 성장을 만드는 힘 | 9분 | |
14회차 | 5-3. 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15회차 | 6-1. 내 계정을 돋보이게 만드는 컨셉 (주제 선정, 콘텐츠 만들기) | 29분 | |
16회차 | 6-2. 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17회차 | 7-1. 내 팔로워를 찐팬으로 만드는 방법(+라이브 방송) | 14분 | |
18회차 | 7-2. 멘토&인플과정 수강생이 알려주는 라이브방송 꿀팁 | 4분 | |
19회차 | 7-3. 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20회차 | 8-1. 내 계정을 똑똑하게 키우는 방법 : 인사이트 분석/해석 | 16분 | |
21회차 | 8-2. 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22회차 | 9-1. 해시태그를 통한 좋아요/팔로워 획득법 | 22분 | |
23회차 | 9-2. 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5분 | |
24회차 | 10-1. 인기게시물 달성 로드맵 (내 게시물에 해시태그 유입이 없는 이유) | 20분 | |
25회차 | 10-2. 1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26회차 | 11-1. 눈길 끄는 게시물, 클릭을 부르는 게시물 (해시태그 유입을 끌어올리는 비밀) | 13분 | |
27회차 | 11-2. 1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28회차 | 12-1. 내 인스타그램 콘텐츠 성과 개선하는 법 (A/B 테스트) | 18분 | |
29회차 | 12-2. 1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30회차 | 13-1. 인스타 감성을 저격하는 콘텐츠 제작 A to Z | 16분 | |
31회차 | 13-2. 인플루언서 사진 촬영 & 보정 필수 어플 | 2분 | |
32회차 | 13-3. 1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33회차 | 14-1. 나도 인플루언서처럼! 인물 사진 촬영법 | 10분 | |
34회차 | 14-2. 남이 찍어주지 않아도 혼자서도 인플루언서처럼 사진 찍는 법 (실습) | 3분 | |
35회차 | 14-3. 100배 잘나오는 셀카 촬영법 + 비율이 좋아보이는 전신 촬영 방법 (실습) | 6분 | |
36회차 | 14-4. 내 제품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 제품 사진 촬영법 | 7분 | |
37회차 | 14-5. 1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38회차 | 15-1. 모든 콘텐츠는 보정을 통해 비로소 완성된다! | 8분 | |
39회차 | 15-2. 200배 잘나오는 인물 사진/셀카사진/전신사진 보정방법(실습) | 17분 | |
40회차 | 15-3. 죽은 사진도 살려내자! 내 사진 재창조 보정법(실습) | 6분 | |
41회차 | 15-4. 1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2회차 | 16-1. 내 팔로워들의 좋아요를 높이는 캐러셀 콘텐츠 | 17분 | |
43회차 | 16-2. 디자인 못해도 인스타그램으로 콘텐츠 예쁘게 제작하는 방법 (실습) | 6분 | |
44회차 | 16-3. 1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5분 | |
45회차 | 17-1. ‘어떤 말을 해야할까’ 반응을 만드는 인스타 글쓰기 3가지 대원칙 | 22분 | |
46회차 | 17-2. 1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7회차 | 18-1. ‘어떻게 말을 해야할까’ 읽을 수밖에 없게 만드는 인스타 글쓰기 법칙 | 18분 | |
48회차 | 18-2. 1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9회차 | 19-1. 댓글을 많이 받는 방법 :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공감 얻기 | 20분 | |
50회차 | 19-2. 1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51회차 | 20-1. 나를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퍼스널 브랜딩 전략 | 18분 | |
52회차 | 20-2. 2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53회차 | 21-1. 내 계정을 탐색탭에 뜨게 만드는 방법 | 22분 | |
54회차 | 21-2. 2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55회차 | 22-1. 내 계정 반응률을 무조건 높여주는 응급 처치법 | 18분 | |
56회차 | 22-2. 2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57회차 | 23-1. 내 계정을 바이럴 시키는 릴스 알고리즘 및 제작법 | 26분 | |
58회차 | 23-2. 가장 손쉽게 릴스 만드는 초간편 방법 (+실습영상 3개) | 8분 | |
59회차 | 23-3. 2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60회차 | 24-1. 인플루언서 고해상도 영상 촬영 셋팅법 & 편집 어플 | 6분 | |
61회차 | 24-2. 릴스 편집 및 업로드 하는 방법 | 21분 | |
62회차 | 24-3. 2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63회차 | 25-1.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릴스 완전 정복하기 (+실습영상 4개) | 7분 | |
64회차 | 25-2. 2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65회차 | 26-1. 인스타그램을 통한 실전 수익화 전략 6가지 | 24분 | |
66회차 | 26-2. 2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67회차 | 27-1. #협찬 #유료광고 많이 받을 수 있는 수익화 방법 | 19분 | |
68회차 | 27-2. 2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69회차 | 28-1. 내 계정에 유입을 늘려 줄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 | 15분 | |
70회차 | 28-2. 2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71회차 | 29-1. 게시물 최적화를 위한 위치 유입 늘리기 전략 | 10분 | |
72회차 | 29-2. 2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73회차 | 30-1. 계정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키는 마케팅 원리 | 12분 | |
74회차 | 30-2. 3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31-1. 대체 불가한 팬덤을 만드는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| 21분 | |
2회차 | 31-2. 3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5분 | |
3회차 | 32-1. 내 팔로워들을 행동하게끔 변화시키는 8단계 수칙 | 16분 | |
4회차 | 32-2. 3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5회차 | 33-1. 차별화된 나만의 '브랜딩 해시태그’ 선점 전략 | 16분 | |
6회차 | 33-2. 3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7회차 | 34-1. 내 계정에 참여를 늘려줄 바이럴 전략 | 12분 | |
8회차 | 34-2. 3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9회차 | 35-1. 내 퍼스널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하는 포트폴리오 | 1분 | |
10회차 | 35-2. 3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11회차 | 36-1. 내 게시물 공유를 불러일으키는 방법 | 20분 | |
12회차 | 36-2. 3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13회차 | 37-1. 콜라보를 통한 윈윈(win-win) 전략 | 8분 | |
14회차 | 37-2. 3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15회차 | 38-1.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높이는 채널 확장 전략 | 20분 | |
16회차 | 38-2. 3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17회차 | 39-1. 내 계정을 바이럴 시키는 릴스 9가지 법칙 | 19분 | |
18회차 | 39-2. 3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19회차 | 40-1. 오가닉 유입을 극대화하는 외부 커뮤니티 활용 | 11분 | |
20회차 | 40-2. 4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21회차 | 41-1. 인스타 수익화의 꽃, ‘공동구매’ | 28분 | |
22회차 | 41-2. 4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23회차 | 42-1. 공구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프로세스 | 24분 | |
24회차 | 42-2. 인스타 공구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| 25분 | |
25회차 | 42-3. 4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26회차 | 43-1. 더 빠른 속도로 계정을 성장시키는 방법 | 24분 | |
27회차 | 43-2. 4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28회차 | 44-1. 실패하지 않는 이벤트 참여율 높이는 방법 | 23분 | |
29회차 | 44-2. 4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30회차 | 45-1. 도달을 폭발적으로 늘려주는 인스타그램 광고 (광고 셋팅법) | 16분 | |
31회차 | 45-2. 4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32회차 | 46-1. 고객을 만드는 매혹적인 광고를 기획하는 방법 | 20분 | |
33회차 | 46-2. 4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34회차 | 47-1. 클릭률을 2배로 높이는 홍보 콘텐츠 | 14분 | |
35회차 | 47-2. 4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36회차 | 48-1. 가격을 높여도 더 잘 팔리는 브랜딩 전략 | 15분 | |
37회차 | 48-2. 4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38회차 | 49-1. 본질에 집중한 고집, 즉 ‘브랜드 코어’ 만들기 | 25분 | |
39회차 | 49-2. 4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0회차 | 50-1. 내 팔로워/고객이 꿈꾸는 이상을 자극하라 | 15분 | |
41회차 | 50-2. 5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42회차 | 51-1. 상업적인 콘텐츠에 반응률을 높이는 방법 | 20분 | |
43회차 | 51-2. 5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44회차 | 52-1. 매출을 만드는 실전 공구 피드 구성 전략 | 15분 | |
45회차 | 52-2. 5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6회차 | 53-1. 설득될 수 밖에 없는 콘텐츠의 비밀 | 16분 | |
47회차 | 53-2. 5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48회차 | 54-1. 내 팔로워들의 클릭과 행동을 만드는 CTA 전략 | 17분 | |
49회차 | 54-2. 5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50회차 | 55-1. 억대 매출을 만드는 구매 심리 자극 전략 | 13분 | |
51회차 | 55-2. 5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52회차 | 56-1. 가치를 높이는 단 하나뿐인 ‘유일무이’ 브랜딩 | 22분 | |
53회차 | 56-2. 5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54회차 | 57-1. 브랜드 경험을 시각화하여 가치를 전달하라 | 23분 | |
55회차 | 57-2. 5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56회차 | 58-1. 더 큰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애티튜드 | 23분 | |
57회차 | 58-2. 5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58회차 | 59-1. 진짜 영향력을 만드는 퍼스널브랜드 철학 | 13분 | |
59회차 | 59-2. 5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60회차 | 60-1. 큰 꿈을 꾸고, 끊임없이 성장하라 | 16분 | |
61회차 | 60-2. 6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EP 01. 퍼스널브랜딩 수익화, 이렇게 시작하세요! | 14분 | |
2회차 | EP 02. 초고속 퍼스널브랜딩 6단계 프로세스 | 14분 | |
3회차 | EP 03. 매출증가의 핵심, ‘퍼널 설계’ | 17분 | |
4회차 | EP 04. 무엇을 팔 것인가? 나만의 주제 정하는 3가지 체크포인트 | 11분 | |
5회차 | EP 05. 수익을 극대화하는 주제 확장 전략 | 6분 | |
6회차 | EP 06. 블루오션 vs 레드오션, 생존전략! | 15분 | |
7회차 | EP 07. 어떻게 팔 것인가? 퍼스널브랜드 판매 방식 결정 | 9분 | |
8회차 | EP 08. 판매 방식 ① 가장 손쉽게 시작하는 전자책(PDF)으로 온라인 책물주 되기 | 7분 | |
9회차 | EP 09. 판매 방식 ② 수강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오프라인 라이브 | 7분 | |
10회차 | EP 10. 판매 방식 ③ 팬덤을 만드는 온라인 라이브 | 15분 | |
11회차 | EP 11. 판매방식 ④ 가장 강력한 브랜딩을 만들어 주는 인강 | 7분 | |
12회차 | EP 12. 뛰어난 경쟁자를 이기는 3가지 패키징 전략 | 5분 | |
13회차 | EP 13. 어디서 팔 것인가? 내 서비스 유통 전략 | 13분 | |
14회차 | EP 14.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8가지 필수요소 | 3분 | |
15회차 | EP 15. 클릭율을 높이는 썸네일의 비밀 | 7분 | |
16회차 | EP 16. 보는 순간 궁금해지는 강의 제목 만들기 | 10분 | |
17회차 | EP 17. AI로 똑똑하게 상세페이지 기획하기 | 5분 | |
18회차 | EP 18. 진정성을 담은 내 소개글 작성법 | 14분 | |
19회차 | EP 19. 결제를 만드는 상세페이지 셀링 포인트 | 10분 | |
20회차 | EP 20. 경쟁자를 이기는 ‘우위 기준’ 정립 | 11분 | |
21회차 | EP 21. 누구에게 팔 것인가? 이탈을 줄이는 타겟팅 전략 | 7분 | |
22회차 | EP 22. 꼭 들어보고 싶은 커리큘럼 제작하는 법 | 12분 | |
23회차 | EP 23. 얼마에 팔 것인가? 내 서비스의 적정 가격 찾아내는 방법 | 12분 | |
24회차 | EP 24. 오픈하자 마자 고객 후기를 확보하는 방법 | 10분 | |
25회차 | EP 25. 고객을 부르는 마케팅 채널 기획 | 16분 | |
26회차 | EP 26. 팬덤을 만드는 퍼스널브랜드 기획하기 | 20분 | |
27회차 | EP 27. 성공하는 인플루언서 6가지 로드맵 | 25분 | |
28회차 | EP 28. 퍼스널브랜딩 촬영 및 보정법 | 16분 | |
29회차 | EP 29. 판매를 만드는 자연스러운 콘텐츠 | 9분 | |
30회차 | EP 30. 숏폼으로 내 고객의 눈을 사로잡는법 | 11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EP 31. 숏폼 영상 편집 방법(CapCut 어플) | 7분 | |
2회차 | EP 32. 매출을 늘리는 유튜브 운영법 | 14분 | |
3회차 | EP 33. 숏폼 영상 편집 방법(프리미어 프로) | 13분 | |
4회차 | EP34. 수백만의 잠재고객을 만드는 광고전략 | 13분 | |
5회차 | EP 35. 매출을 만드려면 DB를 쌓아라! DB를 쌓는 3가지 전략 | 13분 | |
6회차 | EP 36. 고객이 내 서비스를 홍보하게 만들어라 | 7분 | |
7회차 | EP 37. 잠재 고객을 전환시켜라! 링크 클릭을 쉽게 하게 만드는 법 | 6분 | |
8회차 | EP 38. 오픈 시 바로 기회를 잡자! 서비스 오픈 초기 마케팅 전략 | 13분 | |
9회차 | EP 39. 경쟁자를 확실히 이기게 만든 마케팅 전략 5가지 | 11분 | |
10회차 | EP 40. 2주안에 잘 팔리는 서비스 기획하기 | 16분 | |
11회차 | EP 41. 판매 서비스를 만드는 3가지 툴 | 10분 | |
12회차 | EP 42. 마음을 휘어잡는 스피치를 하는 방법 | 16분 | |
13회차 | EP 43. 기억에 콕 박히게 만드는 방법 3가지 | 7분 | |
14회차 | EP 44. 나만의 PPT 감각적으로 만드는 방법 | 29분 | |
15회차 | EP 45. 작업속도를 100배 높여주는 단축키 활용법 | 13분 | |
16회차 | EP 46.고객 만족을 만드는 경험 설계 전략(1) | 10분 | |
17회차 | EP 47.고객 만족을 만드는 경험 설계 전략(2) | 17분 | |
18회차 | EP 48. 고객 불만족을 없애는 경험 설계 전략(3) | 14분 | |
19회차 | EP 49.결제를 만드는 고객 리뷰 확보 방법 | 7분 | |
20회차 | EP 50.수강생 커뮤니티 만들기 4단계 | 13분 | |
21회차 | EP 51.규칙이 오래가는 커뮤니티를 만든다 | 13분 | |
22회차 | EP 52.내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는 방법 (1) | 14분 | |
23회차 | EP 53.내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는 방법 (2) | 13분 | |
24회차 | EP 54.수익 증가를 위해 더해야할 것과 빼야할 것 | 13분 | |
25회차 | EP 55.맞춤형 서비스로 수익 극대화 시키는 법 | 10분 | |
26회차 | EP 56.대기업 교육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기업출강 노하우 | 16분 | |
27회차 | EP 57.출판사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책 출간하는 방법 | 7분 | |
28회차 | EP 58.저작권이 침해됐을 때 대처방법 | 11분 | |
29회차 | EP 59.퍼스널브랜딩 사업확장법 | 11분 | |
30회차 | EP 60.더 큰성장과 도약을 위하여 + Q&A | 18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. 하우그로우 소개 | 3분 | |
2회차 | 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 | 7분 | |
3회차 | 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 | 14분 | |
4회차 | 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 | 31분 | |
5회차 | 1-4. SPECIAL 성공 수강생 임형석님 인터뷰 | 0분 | |
6회차 | 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 | 28분 | |
7회차 | 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 | 18분 | |
8회차 | 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 | 19분 | |
9회차 | 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| 10분 | |
10회차 | 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 | 11분 | |
11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1부 | 9분 | |
12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2부 | 10분 | |
13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3부 | 7분 | |
14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4부 | 7분 | |
15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1부 | 7분 | |
16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2부 | 7분 | |
17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3부 | 13분 | |
18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4부 | 12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, 강의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| 8분 | |
3회차 | 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| 9분 | |
4회차 | 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| 20분 | |
5회차 | 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| 12분 | |
6회차 | 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| 10분 | |
7회차 | 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| 10분 | |
8회차 | 2-4.최원경님 인터뷰 | 29분 | |
9회차 | 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| 1분 | |
10회차 | 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| 15분 | |
11회차 | 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| 16분 | |
12회차 | 3-3. 광고 적정 비용 | 11분 | |
13회차 | 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| 16분 | |
14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1부 | 9분 | |
15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2부 | 9분 | |
16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3부 | 7분 | |
17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4부 | 4분 | |
18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그로스컴퍼니 구양일 대표 | 44분 | |
19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1부 | 11분 | |
20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2부 | 14분 | |
21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3부 | 9분 | |
22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4부 | 8분 | |
23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5부 | 9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강의 및 강사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. 상세페이지 역할 | 7분 | |
3회차 | 1-2. 고객들이 상세페이지에 반응하는 요소들 | 14분 | |
4회차 | 2-1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1) | 11분 | |
5회차 | 2-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2) | 24분 | |
6회차 | 2-3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3) | 11분 | |
7회차 | 2-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4) | 13분 | |
8회차 | 2-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5) | 14분 | |
9회차 | 2-6. [인터뷰] 아티션 안용준님 | 7분 | |
10회차 | 2-7. 상세페이지 결제율 높이는 방법 | 12분 | |
11회차 | 3-1. 검색엔진 최적화(SEO)가 필요한 이유 | 9분 | |
12회차 | 3-2. 키워드 검색을 통한 상세페이지 유입 방법 | 9분 | |
13회차 | 3-3. 적은 검색량으로도 키워드를 선점하는 전략 | 5분 | |
14회차 | 3-4. [인터뷰] 마케터 노대원님 | 18분 | |
15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1부 | 8분 | |
16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2부 | 8분 | |
17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1부 | 8분 | |
18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2부 | 8분 | |
19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3부 | 8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1. 고객을 영업사원으로! 팬덤 극대화 전략 | 7분 | |
2회차 | 2. <팬덤 설계 전략> 고객은 최고의 자원이다 | 24분 | |
3회차 | 3. 고객들이 브랜드에 참여하게끔 명분을 설계하라 | 27분 | |
4회차 | 4. 고객들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라 | 30분 | |
5회차 | 5.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양성하라 | 15분 | |
6회차 | 6. 촘촘하게 활동 미션을 설계하라! <운영 계획서> 제작법 | 35분 | |
7회차 | 7.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설계하라 | 22분 | |
8회차 | 8. 고객을 팬덤으로 전환하는 4단계 프로세스 | 23분 | |
9회차 | 9. 체계적인 고객 팬덤 전환 4단계 프로세스 | 10분 | |
10회차 | 10. 고객을 부르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작하라 | 33분 | |
11회차 | 11. 최고의 고객은 '내부 고객'이다 | 17분 | |
12회차 | 12. 고객 커뮤니티를 생성 및 활성화 전략 4단계 | 26분 | |
13회차 | 13. 고객들을 우리 브랜드 커뮤니티에 참여시켜라 | 14분 | |
14회차 | 14. 콘텐츠 계급 구조를 만들어라 | 22분 | |
15회차 | 15. 지속가능한 팬덤을 구축하라 | 16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. 강의 및 강사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 브랜딩 가치를 높이는 방법 | 8분 | |
3회차 | 1-2 브랜딩 차별화에 가장 큰 무기는? | 5분 | |
4회차 | 2-1 진정성 브랜딩 1단계 <업의 본질> | 7분 | |
5회차 | 2-2 진정성 브랜딩 2단계 <브랜딩 코어> | 8분 | |
6회차 | 2-3 진정성 브랜딩 3단계 <유일무이 존재> | 14분 | |
7회차 | 2-4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> | 7분 | |
8회차 | 2-5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2> | 13분 | |
9회차 | 2-6 진정성 브랜딩 5단계 <인간미 담기> | 15분 | |
10회차 | 3-1 브랜드 메신저는 누가 좋을까? | 7분 | |
11회차 | 3-2 [인터뷰] 더 뉴 그레이 권정현 대표 | 23분 | |
12회차 | 3-3 진정성 브랜딩 6단계 (1) <브랜드 SNS 운영> | 7분 | |
13회차 | 3-4 진정성 브랜딩 6단계(2) <브랜드 노출> | 13분 | |
14회차 | 3-5 진정성 브랜딩 6단계(3) <브랜딩에 대한 열정> | 7분 | |
15회차 | 3-6 진정성 브랜딩 6단계(4) <정보성 컨텐츠 업로드> | 12분 | |
16회차 | 3-7 진정성 브랜딩 7단계 <고객이 브랜딩이다> | 5분 | |
17회차 | 3-8 진정성 브랜딩 8단계 <브랜드의 꿈> | 6분 | |
18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1부 | 12분 | |
19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2부 | 10분 | |
20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3부 | 8분 | |
21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4부 | 8분 | |
22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1부 | 10분 | |
23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2부 | 9분 | |
24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3부 | 12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. 강의 및 강사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 판매 촉진을 일으키는 메세지 | 7분 | |
3회차 | 2-1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1) | 15분 | |
4회차 | 2-2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2) | 17분 | |
5회차 | 3-1 그로스마케팅이란? | 13분 | |
6회차 | 3-2 라이브커머스 성공 노하우 | 8분 | |
7회차 | 3-3 6인 6색 성장노하우 인터뷰 | 22분 | |
8회차 | 3-4 고객의 구매행동을 예측하는 방법 | 9분 | |
9회차 | 3-5 플랫폼별 분석 기능 확인하기 | 12분 | |
10회차 | 3-6 인플루언서, 서포터즈 등 마케팅 효과 측정하는 법 | 11분 | |
11회차 | 3-7 고객 유입 추적 코드 심는 방법 | 7분 | |
12회차 | 4-1 (데이터 해석 실습) 방문자는 많지만 회원가입이 적은 경우 | 14분 | |
13회차 | 4-2 (데이터 해석 실습) 상담건수는 늘고 있지만 매출이 안 나오는 경우 | 8분 | |
14회차 | 4-3 성장저하의 원인 파악 및 개선 | 11분 | |
15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1부 | 9분 | |
16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2부 | 11분 | |
17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3부 | 12분 | |
18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4부 | 11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