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쌤 | HOWGROW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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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료 | 2,730,000 → 1,500,000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365일 |
학습시간 | 49시간 15분 |
커리큘럼 | 275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가능 |
맛보기 | |
검색태그 | #매출상승마케팅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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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1-1. 낱낱이 파헤쳐보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공략법 | 22분 | |
2회차 | 1-2. 절대 해킹당하지 않는 방법, 해킹 대처법 | 4분 | |
3회차 | 1-3. 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8분 | |
4회차 | 2-1. 퍼스널브랜딩의 첫 시작! 내 아이덴티티 정립 | 12분 | |
5회차 | 2-2. 검색엔진 최적화(SEO) 및 방문수를 높여주는 프로필 브랜딩 전략 | 16분 | |
6회차 | 2-3. 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7회차 | 3-1 시행착오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6단계 법칙 | 11분 | |
8회차 | 3-2. 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9회차 | 4-1. 반응률을 높이는 명확한 타겟팅 전략 | 7분 | |
10회차 | 4-2. 내 계정에 반응해줄 잠재 팔로워를 발굴하는 4가지 방법 | 29분 | |
11회차 | 4-3. 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12회차 | 5-1. 참여율을 높이는 스토리의 힘 (실습 영상 4개) | 12분 | |
13회차 | 5-2. 인플루언서, 스스로 성장을 만드는 힘 | 9분 | |
14회차 | 5-3. 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15회차 | 6-1. 내 계정을 돋보이게 만드는 컨셉 (주제 선정, 콘텐츠 만들기) | 29분 | |
16회차 | 6-2. 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17회차 | 7-1. 내 팔로워를 찐팬으로 만드는 방법(+라이브 방송) | 14분 | |
18회차 | 7-2. 멘토&인플과정 수강생이 알려주는 라이브방송 꿀팁 | 4분 | |
19회차 | 7-3. 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20회차 | 8-1. 내 계정을 똑똑하게 키우는 방법 : 인사이트 분석/해석 | 16분 | |
21회차 | 8-2. 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22회차 | 9-1. 해시태그를 통한 좋아요/팔로워 획득법 | 22분 | |
23회차 | 9-2. 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5분 | |
24회차 | 10-1. 인기게시물 달성 로드맵 (내 게시물에 해시태그 유입이 없는 이유) | 20분 | |
25회차 | 10-2. 1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26회차 | 11-1. 눈길 끄는 게시물, 클릭을 부르는 게시물 (해시태그 유입을 끌어올리는 비밀) | 13분 | |
27회차 | 11-2. 1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28회차 | 12-1. 내 인스타그램 콘텐츠 성과 개선하는 법 (A/B 테스트) | 18분 | |
29회차 | 12-2. 1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30회차 | 13-1. 인스타 감성을 저격하는 콘텐츠 제작 A to Z | 16분 | |
31회차 | 13-2. 인플루언서 사진 촬영 & 보정 필수 어플 | 2분 | |
32회차 | 13-3. 1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33회차 | 14-1. 나도 인플루언서처럼! 인물 사진 촬영법 | 10분 | |
34회차 | 14-2. 남이 찍어주지 않아도 혼자서도 인플루언서처럼 사진 찍는 법 (실습) | 3분 | |
35회차 | 14-3. 100배 잘나오는 셀카 촬영법 + 비율이 좋아보이는 전신 촬영 방법 (실습) | 6분 | |
36회차 | 14-4. 내 제품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 제품 사진 촬영법 | 7분 | |
37회차 | 14-5. 1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38회차 | 15-1. 모든 콘텐츠는 보정을 통해 비로소 완성된다! | 8분 | |
39회차 | 15-2. 200배 잘나오는 인물 사진/셀카사진/전신사진 보정방법(실습) | 17분 | |
40회차 | 15-3. 죽은 사진도 살려내자! 내 사진 재창조 보정법(실습) | 6분 | |
41회차 | 15-4. 1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2회차 | 16-1. 내 팔로워들의 좋아요를 높이는 캐러셀 콘텐츠 | 17분 | |
43회차 | 16-2. 디자인 못해도 인스타그램으로 콘텐츠 예쁘게 제작하는 방법 (실습) | 6분 | |
44회차 | 16-3. 1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5분 | |
45회차 | 17-1. ‘어떤 말을 해야할까’ 반응을 만드는 인스타 글쓰기 3가지 대원칙 | 22분 | |
46회차 | 17-2. 1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7회차 | 18-1. ‘어떻게 말을 해야할까’ 읽을 수밖에 없게 만드는 인스타 글쓰기 법칙 | 18분 | |
48회차 | 18-2. 1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9회차 | 19-1. 댓글을 많이 받는 방법 :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공감 얻기 | 20분 | |
50회차 | 19-2. 1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51회차 | 20-1. 나를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퍼스널 브랜딩 전략 | 18분 | |
52회차 | 20-2. 2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53회차 | 21-1. 내 계정을 탐색탭에 뜨게 만드는 방법 | 22분 | |
54회차 | 21-2. 2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55회차 | 22-1. 내 계정 반응률을 무조건 높여주는 응급 처치법 | 18분 | |
56회차 | 22-2. 2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57회차 | 23-1. 내 계정을 바이럴 시키는 릴스 알고리즘 및 제작법 | 26분 | |
58회차 | 23-2. 가장 손쉽게 릴스 만드는 초간편 방법 (+실습영상 3개) | 8분 | |
59회차 | 23-3. 2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60회차 | 24-1. 인플루언서 고해상도 영상 촬영 셋팅법 & 편집 어플 | 6분 | |
61회차 | 24-2. 릴스 편집 및 업로드 하는 방법 | 21분 | |
62회차 | 24-3. 2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63회차 | 25-1.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릴스 완전 정복하기 (+실습영상 4개) | 7분 | |
64회차 | 25-2. 2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65회차 | 26-1. 인스타그램을 통한 실전 수익화 전략 6가지 | 24분 | |
66회차 | 26-2. 2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67회차 | 27-1. #협찬 #유료광고 많이 받을 수 있는 수익화 방법 | 19분 | |
68회차 | 27-2. 2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69회차 | 28-1. 내 계정에 유입을 늘려 줄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 | 15분 | |
70회차 | 28-2. 2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71회차 | 29-1. 게시물 최적화를 위한 위치 유입 늘리기 전략 | 10분 | |
72회차 | 29-2. 2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73회차 | 30-1. 계정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키는 마케팅 원리 | 12분 | |
74회차 | 30-2. 3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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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31-1. 대체 불가한 팬덤을 만드는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| 21분 | |
2회차 | 31-2. 3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5분 | |
3회차 | 32-1. 내 팔로워들을 행동하게끔 변화시키는 8단계 수칙 | 16분 | |
4회차 | 32-2. 3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5회차 | 33-1. 차별화된 나만의 '브랜딩 해시태그’ 선점 전략 | 16분 | |
6회차 | 33-2. 3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7회차 | 34-1. 내 계정에 참여를 늘려줄 바이럴 전략 | 12분 | |
8회차 | 34-2. 3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9회차 | 35-1. 내 퍼스널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하는 포트폴리오 | 1분 | |
10회차 | 35-2. 3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11회차 | 36-1. 내 게시물 공유를 불러일으키는 방법 | 20분 | |
12회차 | 36-2. 3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13회차 | 37-1. 콜라보를 통한 윈윈(win-win) 전략 | 8분 | |
14회차 | 37-2. 3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15회차 | 38-1.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높이는 채널 확장 전략 | 20분 | |
16회차 | 38-2. 3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17회차 | 39-1. 내 계정을 바이럴 시키는 릴스 9가지 법칙 | 19분 | |
18회차 | 39-2. 3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19회차 | 40-1. 오가닉 유입을 극대화하는 외부 커뮤니티 활용 | 11분 | |
20회차 | 40-2. 4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21회차 | 41-1. 인스타 수익화의 꽃, ‘공동구매’ | 28분 | |
22회차 | 41-2. 4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23회차 | 42-1. 공구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프로세스 | 24분 | |
24회차 | 42-2. 인스타 공구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| 25분 | |
25회차 | 42-3. 4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26회차 | 43-1. 더 빠른 속도로 계정을 성장시키는 방법 | 24분 | |
27회차 | 43-2. 4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28회차 | 44-1. 실패하지 않는 이벤트 참여율 높이는 방법 | 23분 | |
29회차 | 44-2. 4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3분 | |
30회차 | 45-1. 도달을 폭발적으로 늘려주는 인스타그램 광고 (광고 셋팅법) | 16분 | |
31회차 | 45-2. 4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32회차 | 46-1. 고객을 만드는 매혹적인 광고를 기획하는 방법 | 20분 | |
33회차 | 46-2. 4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34회차 | 47-1. 클릭률을 2배로 높이는 홍보 콘텐츠 | 14분 | |
35회차 | 47-2. 4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36회차 | 48-1. 가격을 높여도 더 잘 팔리는 브랜딩 전략 | 15분 | |
37회차 | 48-2. 4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38회차 | 49-1. 본질에 집중한 고집, 즉 ‘브랜드 코어’ 만들기 | 25분 | |
39회차 | 49-2. 4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0회차 | 50-1. 내 팔로워/고객이 꿈꾸는 이상을 자극하라 | 15분 | |
41회차 | 50-2. 5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42회차 | 51-1. 상업적인 콘텐츠에 반응률을 높이는 방법 | 20분 | |
43회차 | 51-2. 51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44회차 | 52-1. 매출을 만드는 실전 공구 피드 구성 전략 | 15분 | |
45회차 | 52-2. 52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46회차 | 53-1. 설득될 수 밖에 없는 콘텐츠의 비밀 | 16분 | |
47회차 | 53-2. 53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48회차 | 54-1. 내 팔로워들의 클릭과 행동을 만드는 CTA 전략 | 17분 | |
49회차 | 54-2. 54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50회차 | 55-1. 억대 매출을 만드는 구매 심리 자극 전략 | 13분 | |
51회차 | 55-2. 55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52회차 | 56-1. 가치를 높이는 단 하나뿐인 ‘유일무이’ 브랜딩 | 22분 | |
53회차 | 56-2. 56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 |
54회차 | 57-1. 브랜드 경험을 시각화하여 가치를 전달하라 | 23분 | |
55회차 | 57-2. 57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56회차 | 58-1. 더 큰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애티튜드 | 23분 | |
57회차 | 58-2. 58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58회차 | 59-1. 진짜 영향력을 만드는 퍼스널브랜드 철학 | 13분 | |
59회차 | 59-2. 59일차 성장미션 안내 | 1분 | |
60회차 | 60-1. 큰 꿈을 꾸고, 끊임없이 성장하라 | 16분 | |
61회차 | 60-2. 60일차 성장미션 안내 | 2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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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0. 강사 및 수업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 [인트로] 팔로워 1천명 늘리는 시간은? | 2분 | |
3회차 | 1-2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및 운영전략 | 12분 | |
4회차 | 1-3 경쟁사 계정 분석 방법 및 유니콘 컨텐츠 찾기 | 8분 | |
5회차 | 1-4 잠재적 팔로워 정확하게 파악하기 | 4분 | |
6회차 | 1-5 수익화를 위한 명확한 컨셉 찾기 | 13분 | |
7회차 | 2-1 프로필 방문수를 높이는 프로필 세팅법 | 15분 | |
8회차 | 2-2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 | 7분 | |
9회차 | 2-3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(2) | 15분 | |
10회차 | 2-4 인스타 느낌나는 사진 촬영 및 보정 방법 | 11분 | |
11회차 | 2-5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컨텐츠 활용하기 | 2분 | |
12회차 | 3-1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1) | 9분 | |
13회차 | 3-2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2) | 12분 | |
14회차 | 3-3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3) | 10분 | |
15회차 | 3-4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 | 6분 | |
16회차 | 3-5 내 계정의 충성도를 높여주는 전략 | 5분 | |
17회차 | 3-6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1) | 8분 | |
18회차 | 3-7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2) | 13분 | |
19회차 | 3-8 인스타를 넘어 다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| 4분 | |
20회차 | 4-1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| 12분 | |
21회차 |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1) | 18분 | |
22회차 |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2) | 18분 | |
23회차 |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3) | 18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. 하우그로우 소개 | 3분 | |
2회차 | 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 | 7분 | |
3회차 | 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 | 14분 | |
4회차 | 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 | 31분 | |
5회차 | 1-4. SPECIAL 성공 수강생 임형석님 인터뷰 | 0분 | |
6회차 | 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 | 28분 | |
7회차 | 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 | 18분 | |
8회차 | 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 | 19분 | |
9회차 | 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| 10분 | |
10회차 | 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 | 11분 | |
11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1부 | 9분 | |
12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2부 | 10분 | |
13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3부 | 7분 | |
14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4부 | 7분 | |
15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1부 | 7분 | |
16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2부 | 7분 | |
17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3부 | 13분 | |
18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4부 | 12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, 강의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| 8분 | |
3회차 | 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| 9분 | |
4회차 | 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| 20분 | |
5회차 | 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| 12분 | |
6회차 | 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| 10분 | |
7회차 | 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| 10분 | |
8회차 | 2-4.최원경님 인터뷰 | 29분 | |
9회차 | 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| 1분 | |
10회차 | 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| 15분 | |
11회차 | 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| 16분 | |
12회차 | 3-3. 광고 적정 비용 | 11분 | |
13회차 | 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| 16분 | |
14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1부 | 9분 | |
15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2부 | 9분 | |
16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3부 | 7분 | |
17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4부 | 4분 | |
18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그로스컴퍼니 구양일 대표 | 44분 | |
19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1부 | 11분 | |
20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2부 | 14분 | |
21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3부 | 9분 | |
22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4부 | 8분 | |
23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5부 | 9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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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강의 및 강사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. 상세페이지 역할 | 7분 | |
3회차 | 1-2. 고객들이 상세페이지에 반응하는 요소들 | 14분 | |
4회차 | 2-1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1) | 11분 | |
5회차 | 2-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2) | 24분 | |
6회차 | 2-3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3) | 11분 | |
7회차 | 2-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4) | 13분 | |
8회차 | 2-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5) | 14분 | |
9회차 | 2-6. [인터뷰] 아티션 안용준님 | 7분 | |
10회차 | 2-7. 상세페이지 결제율 높이는 방법 | 12분 | |
11회차 | 3-1. 검색엔진 최적화(SEO)가 필요한 이유 | 9분 | |
12회차 | 3-2. 키워드 검색을 통한 상세페이지 유입 방법 | 9분 | |
13회차 | 3-3. 적은 검색량으로도 키워드를 선점하는 전략 | 5분 | |
14회차 | 3-4. [인터뷰] 마케터 노대원님 | 18분 | |
15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1부 | 8분 | |
16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2부 | 8분 | |
17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1부 | 8분 | |
18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2부 | 8분 | |
19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3부 | 8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1. 고객을 영업사원으로! 팬덤 극대화 전략 | 7분 | |
2회차 | 2. <팬덤 설계 전략> 고객은 최고의 자원이다 | 24분 | |
3회차 | 3. 고객들이 브랜드에 참여하게끔 명분을 설계하라 | 27분 | |
4회차 | 4. 고객들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라 | 30분 | |
5회차 | 5.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양성하라 | 15분 | |
6회차 | 6. 촘촘하게 활동 미션을 설계하라! <운영 계획서> 제작법 | 35분 | |
7회차 | 7.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설계하라 | 22분 | |
8회차 | 8. 고객을 팬덤으로 전환하는 4단계 프로세스 | 23분 | |
9회차 | 9. 체계적인 고객 팬덤 전환 4단계 프로세스 | 10분 | |
10회차 | 10. 고객을 부르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작하라 | 33분 | |
11회차 | 11. 최고의 고객은 '내부 고객'이다 | 17분 | |
12회차 | 12. 고객 커뮤니티를 생성 및 활성화 전략 4단계 | 26분 | |
13회차 | 13. 고객들을 우리 브랜드 커뮤니티에 참여시켜라 | 14분 | |
14회차 | 14. 콘텐츠 계급 구조를 만들어라 | 22분 | |
15회차 | 15. 지속가능한 팬덤을 구축하라 | 16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. 강의 및 강사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 브랜딩 가치를 높이는 방법 | 8분 | |
3회차 | 1-2 브랜딩 차별화에 가장 큰 무기는? | 5분 | |
4회차 | 2-1 진정성 브랜딩 1단계 <업의 본질> | 7분 | |
5회차 | 2-2 진정성 브랜딩 2단계 <브랜딩 코어> | 8분 | |
6회차 | 2-3 진정성 브랜딩 3단계 <유일무이 존재> | 14분 | |
7회차 | 2-4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> | 7분 | |
8회차 | 2-5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2> | 13분 | |
9회차 | 2-6 진정성 브랜딩 5단계 <인간미 담기> | 15분 | |
10회차 | 3-1 브랜드 메신저는 누가 좋을까? | 7분 | |
11회차 | 3-2 [인터뷰] 더 뉴 그레이 권정현 대표 | 23분 | |
12회차 | 3-3 진정성 브랜딩 6단계 (1) <브랜드 SNS 운영> | 7분 | |
13회차 | 3-4 진정성 브랜딩 6단계(2) <브랜드 노출> | 13분 | |
14회차 | 3-5 진정성 브랜딩 6단계(3) <브랜딩에 대한 열정> | 7분 | |
15회차 | 3-6 진정성 브랜딩 6단계(4) <정보성 컨텐츠 업로드> | 12분 | |
16회차 | 3-7 진정성 브랜딩 7단계 <고객이 브랜딩이다> | 5분 | |
17회차 | 3-8 진정성 브랜딩 8단계 <브랜드의 꿈> | 6분 | |
18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1부 | 12분 | |
19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2부 | 10분 | |
20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3부 | 8분 | |
21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4부 | 8분 | |
22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1부 | 10분 | |
23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2부 | 9분 | |
24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3부 | 12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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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0. 강의 및 강사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 판매 촉진을 일으키는 메세지 | 7분 | |
3회차 | 2-1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1) | 15분 | |
4회차 | 2-2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2) | 17분 | |
5회차 | 3-1 그로스마케팅이란? | 13분 | |
6회차 | 3-2 라이브커머스 성공 노하우 | 8분 | |
7회차 | 3-3 6인 6색 성장노하우 인터뷰 | 22분 | |
8회차 | 3-4 고객의 구매행동을 예측하는 방법 | 9분 | |
9회차 | 3-5 플랫폼별 분석 기능 확인하기 | 12분 | |
10회차 | 3-6 인플루언서, 서포터즈 등 마케팅 효과 측정하는 법 | 11분 | |
11회차 | 3-7 고객 유입 추적 코드 심는 방법 | 7분 | |
12회차 | 4-1 (데이터 해석 실습) 방문자는 많지만 회원가입이 적은 경우 | 14분 | |
13회차 | 4-2 (데이터 해석 실습) 상담건수는 늘고 있지만 매출이 안 나오는 경우 | 8분 | |
14회차 | 4-3 성장저하의 원인 파악 및 개선 | 11분 | |
15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1부 | 9분 | |
16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2부 | 11분 | |
17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3부 | 12분 | |
18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4부 | 11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