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우그로우 마케터 양성과정
강좌정보
커리큘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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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(NEW) 인플루언서 양성과정 리뉴얼 강의(1~30일차)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1-1. 낱낱이 파헤쳐보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공략법
				22분
				
				2회차
				1-2. 절대 해킹당하지 않는 방법, 해킹 대처법
				4분
				
				3회차
				1-3. 1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8분
				
				4회차
				2-1. 퍼스널브랜딩의 첫 시작! 내 아이덴티티 정립
				12분
				
				5회차
				2-2. 검색엔진 최적화(SEO) 및 방문수를 높여주는 프로필 브랜딩 전략
				16분
				
				6회차
				2-3. 2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7회차
				3-1 시행착오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6단계 법칙 
				11분
				
				8회차
				3-2. 3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9회차
				4-1. 반응률을 높이는 명확한 타겟팅 전략
				7분
				
				10회차
				4-2. 내 계정에 반응해줄 잠재 팔로워를 발굴하는 4가지 방법
				29분
				
				11회차
				4-3. 4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12회차
				5-1. 참여율을 높이는 스토리의 힘 (실습 영상 4개) 
				12분
				
				13회차
				5-2. 인플루언서, 스스로 성장을 만드는 힘 
				9분
				
				14회차
				5-3. 5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15회차
				6-1. 내 계정을 돋보이게 만드는 컨셉 (주제 선정, 콘텐츠 만들기)
				29분
				
				16회차
				6-2. 6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17회차
				7-1. 내 팔로워를 찐팬으로 만드는 방법(+라이브 방송)
				14분
				
				18회차
				7-2. 멘토&인플과정 수강생이 알려주는 라이브방송 꿀팁
				4분
				
				19회차
				7-3. 7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20회차
				8-1. 내 계정을 똑똑하게 키우는 방법 : 인사이트 분석/해석
				16분
				
				21회차
				8-2. 8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22회차
				9-1. 해시태그를 통한 좋아요/팔로워 획득법
				22분
				
				23회차
				9-2. 9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5분
				
				24회차
				10-1. 인기게시물 달성 로드맵 (내 게시물에 해시태그 유입이 없는 이유)
				20분
				
				25회차
				10-2. 10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26회차
				11-1. 눈길 끄는 게시물, 클릭을 부르는 게시물 (해시태그 유입을 끌어올리는 비밀)
				13분
				
				27회차
				11-2. 11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28회차
				12-1. 내 인스타그램 콘텐츠 성과 개선하는 법 (A/B 테스트)
				18분
				
				29회차
				12-2. 12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30회차
				13-1. 인스타 감성을 저격하는 콘텐츠 제작 A to Z
				16분
				
				31회차
				13-2. 인플루언서 사진 촬영 & 보정 필수 어플
				2분
				
				32회차
				13-3. 13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33회차
				14-1. 나도 인플루언서처럼! 인물 사진 촬영법 
				10분
				
				34회차
				14-2. 남이 찍어주지 않아도 혼자서도 인플루언서처럼 사진 찍는 법 (실습) 
				3분
				
				35회차
				14-3. 100배 잘나오는 셀카 촬영법 + 비율이 좋아보이는 전신 촬영 방법 (실습) 
				6분
				
				36회차
				14-4. 내 제품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 제품 사진 촬영법
				7분
				
				37회차
				14-5. 14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38회차
				15-1. 모든 콘텐츠는 보정을 통해 비로소 완성된다! 
				8분
				
				39회차
				15-2. 200배 잘나오는 인물 사진/셀카사진/전신사진 보정방법(실습)  
				17분
				
				40회차
				15-3. 죽은 사진도 살려내자! 내 사진 재창조 보정법(실습)
				6분
				
				41회차
				15-4. 15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42회차
				16-1. 내 팔로워들의 좋아요를 높이는 캐러셀 콘텐츠
				17분
				
				43회차
				16-2. 디자인 못해도 인스타그램으로 콘텐츠 예쁘게 제작하는 방법 (실습)
				6분
				
				44회차
				16-3. 16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5분
				
				45회차
				17-1. ‘어떤 말을 해야할까’ 반응을 만드는 인스타 글쓰기 3가지 대원칙
				22분
				
				46회차
				17-2. 17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47회차
				18-1. ‘어떻게 말을 해야할까’ 읽을 수밖에 없게 만드는 인스타 글쓰기 법칙
				18분
				
				48회차
				18-2. 18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49회차
				19-1. 댓글을 많이 받는 방법 :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공감 얻기  
				20분
				
				50회차
				19-2. 19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51회차
				20-1. 나를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퍼스널 브랜딩 전략
				18분
				
				52회차
				20-2. 20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53회차
				21-1. 내 계정을 탐색탭에 뜨게 만드는 방법
				22분
				
				54회차
				21-2. 21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55회차
				22-1. 내 계정 반응률을 무조건 높여주는 응급 처치법
				18분
				
				56회차
				22-2. 22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57회차
				23-1. 내 계정을 바이럴 시키는 릴스 알고리즘 및 제작법
				26분
				
				58회차
				23-2. 가장 손쉽게 릴스 만드는 초간편 방법 (+실습영상 3개)
				8분
				
				59회차
				23-3. 23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60회차
				24-1. 인플루언서 고해상도 영상 촬영 셋팅법 & 편집 어플
				6분
				
				61회차
				24-2. 릴스 편집 및 업로드 하는 방법
				21분
				
				62회차
				24-3. 24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63회차
				25-1.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릴스 완전 정복하기 (+실습영상 4개)
				7분
				
				64회차
				25-2. 25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65회차
				26-1. 인스타그램을 통한 실전 수익화 전략 6가지
				24분
				
				66회차
				26-2. 26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67회차
				27-1. #협찬 #유료광고 많이 받을 수 있는 수익화 방법
				19분
				
				68회차
				27-2. 27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69회차
				28-1. 내 계정에 유입을 늘려 줄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
				15분
				
				70회차
				28-2. 28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71회차
				29-1. 게시물 최적화를 위한 위치 유입 늘리기 전략
				10분
				
				72회차
				29-2. 29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73회차
				30-1. 계정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키는 마케팅 원리
				12분
				
				74회차
				30-2. 30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(NEW) 인플루언서 양성과정 리뉴얼 강의(31~60일차)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31-1. 대체 불가한 팬덤을 만드는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
				21분
				
				2회차
				31-2. 31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5분
				
				3회차
				32-1. 내 팔로워들을 행동하게끔 변화시키는 8단계 수칙 
				16분
				
				4회차
				32-2. 32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5회차
				33-1. 차별화된 나만의 '브랜딩 해시태그’ 선점 전략
				16분
				
				6회차
				33-2. 33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7회차
				34-1. 내 계정에 참여를 늘려줄 바이럴 전략
				12분
				
				8회차
				34-2. 34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9회차
				35-1. 내 퍼스널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하는 포트폴리오 
				1분
				
				10회차
				35-2. 35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11회차
				36-1. 내 게시물 공유를 불러일으키는 방법
				20분
				
				12회차
				36-2. 36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13회차
				37-1. 콜라보를 통한 윈윈(win-win) 전략
				8분
				
				14회차
				37-2. 37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15회차
				38-1.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높이는 채널 확장 전략
				20분
				
				16회차
				38-2. 38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17회차
				39-1. 내 계정을 바이럴 시키는 릴스 9가지 법칙
				19분
				
				18회차
				39-2. 39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19회차
				40-1. 오가닉 유입을 극대화하는 외부 커뮤니티 활용
				11분
				
				20회차
				40-2. 40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21회차
				41-1. 인스타 수익화의 꽃, ‘공동구매’
				28분
				
				22회차
				41-2. 41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23회차
				42-1. 공구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프로세스
				24분
				
				24회차
				42-2. 인스타 공구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
				25분
				
				25회차
				42-3. 42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26회차
				43-1. 더 빠른 속도로 계정을 성장시키는 방법
				24분
				
				27회차
				43-2. 43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28회차
				44-1. 실패하지 않는 이벤트 참여율 높이는 방법
				23분
				
				29회차
				44-2. 44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3분
				
				30회차
				45-1. 도달을 폭발적으로 늘려주는 인스타그램 광고 (광고 셋팅법)
				16분
				
				31회차
				45-2. 45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32회차
				46-1. 고객을 만드는 매혹적인 광고를 기획하는 방법
				20분
				
				33회차
				46-2. 46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34회차
				47-1. 클릭률을 2배로 높이는 홍보 콘텐츠
				14분
				
				35회차
				47-2. 47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36회차
				48-1. 가격을 높여도 더 잘 팔리는 브랜딩 전략
				15분
				
				37회차
				48-2. 48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38회차
				49-1. 본질에 집중한 고집, 즉 ‘브랜드 코어’ 만들기
				25분
				
				39회차
				49-2. 49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40회차
				50-1. 내 팔로워/고객이 꿈꾸는 이상을 자극하라
				15분
				
				41회차
				50-2. 50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42회차
				51-1. 상업적인 콘텐츠에 반응률을 높이는 방법 
				20분
				
				43회차
				51-2. 51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44회차
				52-1. 매출을 만드는 실전 공구 피드 구성 전략
				15분
				
				45회차
				52-2. 52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46회차
				53-1. 설득될 수 밖에 없는 콘텐츠의 비밀
				16분
				
				47회차
				53-2. 53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48회차
				54-1. 내 팔로워들의 클릭과 행동을 만드는 CTA 전략
				17분
				
				49회차
				54-2. 54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50회차
				55-1. 억대 매출을 만드는 구매 심리 자극 전략
				13분
				
				51회차
				55-2. 55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52회차
				56-1. 가치를 높이는 단 하나뿐인 ‘유일무이’ 브랜딩
				22분
				
				53회차
				56-2. 56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	54회차
				57-1. 브랜드 경험을 시각화하여 가치를 전달하라
				23분
				
				55회차
				57-2. 57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56회차
				58-1. 더 큰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애티튜드
				23분
				
				57회차
				58-2. 58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58회차
				59-1. 진짜 영향력을 만드는 퍼스널브랜드 철학
				13분
				
				59회차
				59-2. 59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1분
				
				60회차
				60-1. 큰 꿈을 꾸고, 끊임없이 성장하라
				16분
				
				61회차
				60-2. 60일차 성장미션 안내
				2분
				
			EP 01.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0. 강사 및 수업 소개
				
고화질				
				1분
				
				2회차
				1-1 [인트로] 팔로워 1천명 늘리는 시간은?
				2분
				
				3회차
				1-2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및 운영전략
				12분
				
				4회차
				1-3 경쟁사 계정 분석 방법 및 유니콘 컨텐츠 찾기
				8분
				
				5회차
				1-4 잠재적 팔로워 정확하게 파악하기
				4분
				
				6회차
				1-5 수익화를 위한 명확한 컨셉 찾기
				13분
				
				7회차
				2-1 프로필 방문수를 높이는 프로필 세팅법
				15분
				
				8회차
				2-2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
				7분
				
				9회차
				2-3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(2)
				15분
				
				10회차
				2-4 인스타 느낌나는 사진 촬영 및 보정 방법
				11분
				
				11회차
				2-5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컨텐츠 활용하기
				2분
				
				12회차
				3-1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1)
				9분
				
				13회차
				3-2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2)
				12분
				
				14회차
				3-3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3)
				10분
				
				15회차
				3-4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
				6분
				
				16회차
				3-5 내 계정의 충성도를 높여주는 전략
				5분
				
				17회차
				3-6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1) 
				8분
				
				18회차
				3-7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2) 
				13분
				
				19회차
				3-8 인스타를 넘어 다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
				4분
				
				20회차
				4-1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
				12분
				
				21회차
				[성공 수강생 인터뷰]  강효정님 (1)
				18분
				
				22회차
				[성공 수강생 인터뷰]  강효정님 (2)
				18분
				
				23회차
				[성공 수강생 인터뷰]  강효정님 (3)
				18분
				
			EP 02.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매출증가 전략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0. 하우그로우 소개
				
고화질				
				3분
				
				2회차
				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
				7분
				
				3회차
				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
				14분
				
				4회차
				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
				31분
				
				5회차
				1-4. SPECIAL 성공 수강생 임형석님 인터뷰
				0분
				
				6회차
				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
				28분
				
				7회차
				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
				18분
				
				8회차
				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
				19분
				
				9회차
				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
				10분
				
				10회차
				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
				11분
				
				11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1부
				9분
				
				12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2부
				10분
				
				13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3부
				7분
				
				14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4부
				7분
				
				15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1부
				7분
				
				16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2부
				7분
				
				17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3부
				13분
				
				18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4부
				12분
				
			EP 03. 폭발적 유입을 위한 SNS 광고 전략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0, 강의 소개
				1분
				
				2회차
				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
				8분
				
				3회차
				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
				9분
				
				4회차
				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
				20분
				
				5회차
				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
				12분
				
				6회차
				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
				10분
				
				7회차
				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
				10분
				
				8회차
				2-4.최원경님 인터뷰
				29분
				
				9회차
				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
				1분
				
				10회차
				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
				15분
				
				11회차
				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
				16분
				
				12회차
				3-3. 광고 적정 비용
				11분
				
				13회차
				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
				16분
				
				14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1부
				9분
				
				15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2부
				9분
				
				16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3부
				7분
				
				17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4부
				4분
				
				18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그로스컴퍼니 구양일 대표
				44분
				
				19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1부
				11분
				
				20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2부
				14분
				
				21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3부
				9분
				
				22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4부
				8분
				
				23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5부
				9분
				
			EP 04. 매출로 이어지는 상세페이지 전략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강의 및 강사 소개
				1분
				
				2회차
				1-1. 상세페이지 역할
				7분
				
				3회차
				1-2. 고객들이 상세페이지에 반응하는 요소들
				14분
				
				4회차
				2-1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1)
				11분
				
				5회차
				2-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2)
				24분
				
				6회차
				2-3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3)
				11분
				
				7회차
				2-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4)
				13분
				
				8회차
				2-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5)
				14분
				
				9회차
				2-6. [인터뷰] 아티션 안용준님 
				7분
				
				10회차
				2-7. 상세페이지 결제율 높이는 방법
				12분
				
				11회차
				3-1. 검색엔진 최적화(SEO)가 필요한 이유
				9분
				
				12회차
				3-2. 키워드 검색을 통한 상세페이지 유입 방법
				9분
				
				13회차
				3-3. 적은 검색량으로도 키워드를 선점하는 전략
				5분
				
				14회차
				3-4. [인터뷰] 마케터 노대원님
				18분
				
				15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1부
				8분
				
				16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2부
				8분
				
				17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1부
				8분
				
				18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2부
				8분
				
				19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3부
				8분
				
			EP 05. 고객을 영업사원으로 팬덤 극대화 전략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1회차 : 고객을 영업사원으로! 팬덤 극대화 전략
				8분
				
				2회차
				2회차 : <팬덤 설계 전략> 고객은 최고의 자원이다
				25분
				
				3회차
				3회차 : <팬덤 2단계> 고객들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라
				31분
				
				4회차
				4_1회차 : <팬덤 3단계>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양성하라
				16분
				
				5회차
				4_2회차 : 촘촘하게 활동 미션을 설계하라! <운영계획서> 제작법
				36분
				
				6회차
				5회차 : <팬덤 4단계>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설계하라
				23분
				
				7회차
				6_1회차 : 고객을 팬덤으로 전환하는 4단계 프로세스
				23분
				
				8회차
				6_2회차 : 고객을 팬덤으로 전환하는 4단계 프로세스(2)
				11분
				
				9회차
				7회차 : <팬덤 5단계>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설계하라
				34분
				
				10회차
				8회차 : <팬덤 6단계> 최고의 고객은 '내부 고객'이다
				17분
				
				11회차
				9회차 : <팬덤 7단계> 고객 커뮤니티를 생성 및 활성화 전략 4단계
				27분
				
				12회차
				10회차 : <팬덤 8단계> 고객들을 우리 브랜드 커뮤니티에 참여시켜라
				15분
				
				13회차
				11회차 : <팬덤 9단계> 콘텐츠 계급 구조를 만들어라
				23분
				
				14회차
				12회차 : <팬덤 10단계> 지속가능한 팬덤을 구축하라
				17분
				
			EP 06. 불황에도 승리하는 강력한 브랜딩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0. 강의 및 강사 소개
				1분
				
				2회차
				1-1 브랜딩 가치를 높이는 방법
				8분
				
				3회차
				1-2 브랜딩 차별화에 가장 큰 무기는?
				5분
				
				4회차
				2-1 진정성 브랜딩 1단계 <업의 본질>
				7분
				
				5회차
				2-2 진정성 브랜딩 2단계 <브랜딩 코어>
				8분
				
				6회차
				2-3 진정성 브랜딩 3단계 <유일무이 존재>
				14분
				
				7회차
				2-4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>
				7분
				
				8회차
				2-5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2>
				13분
				
				9회차
				2-6 진정성 브랜딩 5단계 <인간미 담기>
				15분
				
				10회차
				3-1 브랜드 메신저는 누가 좋을까?
				7분
				
				11회차
				3-2 [인터뷰] 더 뉴 그레이 권정현 대표 
				23분
				
				12회차
				3-3 진정성 브랜딩 6단계 (1)  <브랜드 SNS 운영>
				7분
				
				13회차
				3-4 진정성 브랜딩 6단계(2)  <브랜드 노출>
				13분
				
				14회차
				3-5 진정성 브랜딩 6단계(3)  <브랜딩에 대한 열정>
				7분
				
				15회차
				3-6 진정성 브랜딩 6단계(4)  <정보성 컨텐츠 업로드>
				12분
				
				16회차
				3-7 진정성 브랜딩 7단계 <고객이 브랜딩이다>
				5분
				
				17회차
				3-8 진정성 브랜딩 8단계 <브랜드의 꿈>
				6분
				
				18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1부
				12분
				
				19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2부
				10분
				
				20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3부
				8분
				
				21회차
				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4부
				8분
				
				22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1부
				10분
				
				23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2부
				9분
				
				24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3부
				12분
				
			EP 07. 수익을 극대화하는 실전 그로스마케팅
		회차(차시)
				커리큘럼명(차시명)
				샘플강좌
				강의시간
				
	
				1회차
				0. 강의 및 강사 소개
				1분
				
				2회차
				1-1 판매 촉진을 일으키는 메세지
				7분
				
				3회차
				2-1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1)
				15분
				
				4회차
				2-2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2)
				17분
				
				5회차
				3-1 그로스마케팅이란?
				13분
				
				6회차
				3-2 라이브커머스 성공 노하우
				8분
				
				7회차
				3-3 6인 6색 성장노하우 인터뷰
				22분
				
				8회차
				3-4 고객의 구매행동을 예측하는 방법
				9분
				
				9회차
				3-5 플랫폼별 분석 기능 확인하기
				12분
				
				10회차
				3-6 인플루언서, 서포터즈 등 마케팅 효과 측정하는 법
				11분
				
				11회차
				3-7 고객 유입 추적 코드 심는 방법
				7분
				
				12회차
				4-1 (데이터 해석 실습) 방문자는 많지만 회원가입이 적은 경우
				14분
				
				13회차
				4-2 (데이터 해석 실습) 상담건수는 늘고 있지만 매출이 안 나오는 경우
				8분
				
				14회차
				4-3 성장저하의 원인 파악 및 개선
				11분
				
				15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1부
				9분
				
				16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2부
				11분
				
				17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3부
				12분
				
				18회차
				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4부
				11분
				
			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